직장 때문에 동생이랑 같이 생활하려고 원룸을 얻었는데 돈도 아낄려고 조금 오래된 원룸을 얻었더니 깨끗하지가 않아서 원룸청소 잘 하는 업체를 알아봤어요.
어디에 맡겨야 할지 고민이 됐었는데 네이버 온라인으로 찾아보고 상담을 했는데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청소를 바로 요청했어요.
특히나 화장실이 그 전에 살던 사람이 깨끗하게 사용을 하지 않아서 그 부분을 깨끗하게 청소 좀 부탁했는데 나중에 보니 정말 깔끔하게 청소를 해줘서 정말 좋았어요. 보통 어떤 업체들은 눈에 보이는 곳은 깨끗하게 해주는데 잘 띄지 않은 곳은 대충 하는 곳도 있는 것 같았는데 여기서는 정말 성심껏 청소를 해줘서 좋았어요.
작은 규모 청소인데도 신경써서 꼼꼼하게 해주는 곳이라는 것을 이번 원룸청소를 하면서 느낄 수 있었어요. 이런 업체는 입주청소 같은 아파트 넓은 공간들도 깔끔하게 잘 해 줄 것 같아서 나중에 친구 등 지인 있으면 소개해 주고 싶은 업체더라고요.
지금은 동생이랑 깔끔하게 청소가 된 원룸으로 들어와서 같이 생활하고 있는데 여자들인지라 이것저것 예쁘게 꾸며보기도 하고 정돈이 되어서 시간 내서 넘 고마워서 인사 드립니다. 기억 나실거예요. 동생이랑 같이 산다고 특히나 화장실 청소 좀 깔끔하게 부탁 드린다고 했었던 자매요......^^
요즘은 내 집같은 마음이 들어서 정말 동생이랑 맛있는 것도 해먹으면서 즐겁게 직장 생활 잘 하고 있습니다~ 넘 고마웠습니다.
사업번창하시길 바랄께요~~^^